대왕날치

  • 홈
  • 태그
  • 방명록

2026/06/25 1

구이수 하체 싹털 - 올바라시

구이수를 가져오고 나서 가장 불편했던 점이 차고가 너무 낮다는 점이었습니다. 외관상으론 그렇게까지 바닥에 붙어있는 느낌이 아닌데, 지하주차장 내려갈때마다 하체가 그르륵 하며 긁히는 소리와 느낌이 마치 어렸을 때 손톱으로 칠판 긁는 소리 들을 때의 느낌과 유사했거든요.그 외에도 하체 부속들에 녹이 꽤 많이 슬어 있다는 점도 거슬리는 부분 중 하나였습니다. 2009년 이후에 생산된 차량이라 차체에 녹은 거의 없었지만, 부품들이 문제였어요. 뭐, 로워암이나 활대링크 등 부싱 노후 문제 때문에라도 갈아줘야 하는 소모품들은 녹이 좀 생겨도 별 문제가 아닌데, 그 부속들이 장착되어지는 기준 포인트인 크로스멤버까지도 부식이 심한 상황이었습니다. 엄밀히 보면, 멤버라는 녀석도 떼었다 붙였다 할 수는 있으니 뭐가 문제냐..

자동차/2010 현대 제네시스 쿠페 2.0 Turbo MT 15:14:44
이전
1
다음
더보기
프로필사진

대왕날치

블라블라블라

  • 분류 전체보기 (148) N
    • 일상 이야기 (39)
    • 잡지식 정리 정돈 (28)
    • 생각 정리 (43)
    • 구매 후기 (9)
    • 옛날 블로그 파보기 (1)
    • 자동차 (28) N
      • 2020 Kia Carnival 3.5 (8)
      • 2024 Benz GLC 300 4MATIC (4)
      • 2006 르노삼성 뉴 SM5 2.0 MT (5)
      • 2012 BMW 740Li (3)
      • 2010 현대 제네시스 쿠페 2.0 Turbo M.. (5) N
      • (판매완료) 2019 AUDI A5 Sportba.. (1)
      • (판매완료) 2010 쌍용 체어맨W CW700 4.. (2)

Tag

노트북쇼파테이블, 뉴SM5, 노트북쇼파, 독서, 즈위프트, 카니발4세대, 배곧신도시, 740Li, 구이수, 체어맨W, 회계기초, 신시아, 생각의왜곡, 기아엔터프라이즈, 팀브릭, 중고차, GLC300, f02, 스마트로라, BMW740Li,

최근글과 인기글

  • 최근글
  • 인기글

최근댓글

공지사항

페이스북 트위터 플러그인

  • Facebook
  • Twitter

Archives

Calendar

«   2026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
방문자수Total

  • Today :
  • Yesterday :

Copyright © AXZ Corp. All rights reserved.

티스토리툴바